27일부터 6월 2일까지…탑승 9월1일~내년 3월 27일
우수고객·J PASS 구매고객 26일부터 사전구매 가능

[중부매일 안성수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초특가 항공권 할인행사인 '찜(JJiM) 항공권' 프로모션을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6월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제주항공의 우수고객인 VIP, 골드, 실버플러스 회원과 유료멤버십인 J PASS 구매 고객에게 우선 예매 혜택을 준다.

프로모션 행사 하루 전인 26일 오후 3시부터 찜 항공권 예매를 할 수 있다.

찜 항공권은 탑승일 기준으로 9월1일부터 내년 3월27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모바일 앱, 웹에서만 예매가 가능하다.

찜 항공권은 편도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국내선 9천원, 일본 3만6천원, 중화권 3만8천원, 동남아 4만8천원, 대양주 4만6천800원, 러시아 4만5천7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운임과 노선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만 유류할증료와 해외 공항시설사용료는 발권일, 환율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특가 이벤트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 서비스가 포함되지 않은 점도 유의해야 한다.

VIP, 골드, 실버플러스 우수 고객의 경우는 무료 위탁이 가능한 이벤트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찜 특가 이벤트는 해외 여행일정을 세우는데 불안한 고객들의 우려를 반영해 7월31일까지 국제선에 한해 일정변경 수수료가 1회 면제된다.

단 항공권 이외 부가서비스는 사전수하물, JJ라운지 구매분 만 변경수수료가 면제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