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홍종윤 기자] KOSCA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청남도회(회장 이호명)가 27일 시청에서 '힘내라! 세종 나눔캠페인'에 참여하고 성금을 기탁했다.

성금 전달에 앞서서는 이호명 회장과 한병수 부회장, 김선태 세종시운영위원장이 이춘희 시장과 관계 부서장을 만나 지역건설 활성화를 위한 세종시의 노력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호명 회장은 "세종시의 주계약자 공동도급 확대 시행으로 지역 전문건설업체의 공사수주기회 확대뿐만 아니라 불법·불공정 하도급거래 관행이 개선될 것"이라며 "앞으로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청남도회 회원사도 대·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통한 지역경기활성화에 크게 이바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열린 성금 기탁식에서 KOSCA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청남도회는 지역사회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0만 원을 기부했다.

이춘희 시장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위기 극복을 위해 모두가 함께 공동체 정신을 발휘해야 할 때"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에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힘내라! 세종 나눔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와 실업률 증가 등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힘든 시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기부참여 캠페인으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이번 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나눔캠페인에 동참을 희망하는 시민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지회 계좌(농협 301-0127-0343-71)로 기부금을 입금하고 문의사항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044-863-540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