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지구연차대회 성료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지구연차대회 성료
  • 안성수 기자
  • 승인 2020.06.0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종태 41대 총재 당선 선포식… 우수지역·클럽대상 시상도
김완호 총재와 제41대 총재 원종태L, 지구 제1부총재 이광우L, 지구 제2부총재 최영국L 내외가 당선 선포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국제라이온스

[중부매일 안성수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총재 김완호L)가 지난 4일 청주 더빈컨벤션에서 제40회 지구연차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생활속 거리두기를 지키고자 임원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참석자들은 열 감지, 온도 체크, 마스크 제공, 손소독제 비치, 한줄서기 입장 등 예방 수칙을 준수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1년간 봉사활동과 각종 사업 보고, 우수클럽 시상 등으로 펼쳐졌다.

또 제41대 총재 원종태L(청주중앙클럽 소속), 지구 제1부총재 이광우L(청주서부클럽 소속), 지구 제2부총재 최영국L(충주남한강MJF클럽 소속)의 당선 선포식도 함께 진행됐다.

뉴보은라이온스클럽을 비롯한 제40회 지구연차대회 우수클럽 관계자들이 김완호 총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제공
 

김완호 총재는 "'스마일 라이온'이라는 주제로 닻을 올린 충북지구는 코로나19라는 힘겨운 역경 속에서도 청주청원클럽, 음성다온클럽을 조직했으며, 110여 명의 회원 순증가, 클럽 봉사금 25억원, LCIF기금 30만여 달러 기탁 등 크고 작은 활동 등 헤아리기 어려울 정도의 많은 봉사사업을 전개했다"며 "국내외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그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선구자적 역할을 하였다고 자부하며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저와 함께 희생과 봉사의 땀을 흘려주신 라이온가족 덕택"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원종태 당선 총재는 "'변화와 소통으로 행복한 라이온'이라는 주제로 라이온과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하고 즐거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지구연차대회 참석자들이 열체크를 받고 있다. /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제공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지구연차대회 참석자들이 열체크를 받고 있다. /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제공

원종태 당선 총재는 오는 7월부터 총재직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이번 연차대회 종합최우수클럽 대상은 뉴보은라이온스클럽(회장 박형준)이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