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부터 인터넷으로만 예약 접수

[중부매일 최현구 기자] 예산군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월 25일부터 잠정 휴장한 봉수산자연휴양림 숲속의 집을 오는 7월 17일부터 부분 개장한다.

이번에 재개장하는 시설은 8인실 이하 숲속의 집 13동이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산림문화휴양관 및 10인실 이상 숲속의 집과 휴양림 내 물놀이장은 개장하지 않는다.

부분 재개장하는 숲속의 집 예약은 6월 30일부터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사전에 숲나들e 회원가입 후 예약시스템 절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해야 한다.

오는 7월 17~31일까지의 숙박분은 6월 30일에 선착순으로 인터넷 예약 접수를 진행하며 8월 숙박분 예약은 7월 1일 선착순으로 예약 접수를 받는다.

봉수산자연휴양림은 휴장기간 동안 상수도관 교체와 숲속의 집 및 산림문화휴양관 리모델링, 미끄럼방지 공사 등을 마쳐 보다 쾌적한 모습으로 부분개장을 하게 됐다.

휴양림 관계자는 "이번 부분 개장에 따른 상세한 사항은 봉수산자연휴양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며 "당일 입실시 고열자 등 코로나19 의심자는 입실이 불가하고 현장에서 예약금 전액을 환불 처리한다"고 밝혔다.

한편 봉수산자연휴양림 객실 이용객은 개인별 수건 및 세면도구는 별도 지참해야 하며 반려동물 동반 출입은 금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