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문 조영행·산문 최한식씨 장원

푸른솔문인협회가 개최한 제13회 충청북도 도민백일장이 지난 27일 청주 중앙공원에서 개최됐다.
푸른솔문인협회가 개최한 제13회 충청북도 도민백일장이 지난 27일 청주 중앙공원에서 개최됐다.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푸른솔문인협회(회장 강대식)가 개최한 제13회 충청북도 도민백일장에서 운문부문 조영행씨와 산문부문 최한식씨가 장원을 차지했다.

지난 27일 청주 중앙공원에서 개최된 도민백일장은 100여명이 참여해 거리두기 속에 진행됐다. 이날 백일장이 끝난 후 운문과 산문부분으로 나눠 5명의 심사위원들이 심사를 실시했다.

심사결과 운문부분에 조영행(장원), 안미숙(차상), 김인식(차하), 김창영·홍기준(참방)이 이름을 올렸다. 산문부분에서는 최한식(장원), 김용술(차상), 송지안(차하), 신현애 박영복(참방)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장원에게는 충청북도지사 상장, 차상에게는 충청북도의회 의장 상장이 수여된다. 차하에는 청주문화원장 상장 및 상금 각 20만 원, 참방에는 푸른솔문인협회장 상장 및 상금 각 10만원이 주어진다.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은 오는 31일 오후 6시 30분 청주시 우암동 김동숙 뷔페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