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9일 공산기념관 CEO강의실에서 2020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이하 후진학선도형 사업)의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 강사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3D 프린터 운용 기능사 과정을 비롯한 총 19개 과정의 강사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참석하지 못한 강사는 오는 13일 2차 오리엔테이션에 진행할 계획이다.

오리엔테이션 과정은 2020학년도 강동대학교 후진학선도형 사업의 주요 추진 계획 및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 운영 방향 등에 대해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재진 평생직업교육사업단장은 "코로나19 때문에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중부내륙직업교육거점센터로써 지역사회에 양질의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하는 중"이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후진학선도형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동대학교 2020년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2차 모집은 15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동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평생직업교육사업단 홈페이지(https://star.gangdong.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강동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