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키움지원단, 지난 달 30가구 전달에 이은 20대 추가 전달

성환읍 행복키움지원단이 지난달에 이어 취약계층에 선풍기 20대를 추가 지원하고 기념 촬영 하고 있다. /천안시 제공
성환읍 행복키움지원단이 지난달에 이어 취약계층에 선풍기 20대를 추가 지원하고 기념 촬영 하고 있다. /천안시 제공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천안시 성환읍(읍장 김태현)은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임옥수)이 지난 16일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에서 후원물품 선풍기 20대를 추가 지원받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행복키움지원단은 지난 달 건강한 여름나기사업 일환으로 취약계층 30가구에 선풍기를 지원한 후에도 꾸준한 관심으로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해 이번에도 물품을 지원받았다.

단원들은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전에 선풍기를 조립해 선풍기가 없거나 노후 돼 교체가 필요한 취약계층 및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안부확인 및 코로나19 생활수칙을 안내했다.

김태현 읍장은 "여름철 무더위 속에서도 코로나19 생활안전수칙과 위생수칙을 꼭 지켜주시기를 당부드린다"며 "나눔을 실천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환읍 행복키움지원단은 ▶저소득가정 새내기 대학생 장학금 전달 ▶명절맞이 저소득가구 후원품 전달 ▶취약가정 청소 및 집수리 등 지역사회 주민들의 복지를 위해 꾸준히 앞장서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