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지방조달청, 도내 우수조달물품 4개사 지정
충북지방조달청, 도내 우수조달물품 4개사 지정
  • 이완종 기자
  • 승인 2020.08.0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충북지방조달청(청장 이진규)은 제3회 우수제품 지정 심사를 통과한 47개 제품중 충북도내 4개 업체가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됐다고 6일 밝혔다.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된 제품은 ▶㈜은성엔지니어링(청주시)의 전자반발력 커넥터 와 아크절연모듈을 적용한 전동기제어반 ▶㈜조양(옥천군)의 지능형 IoT 보안기술 스마트 내진형 수배전반, 제어반 ▶주식회사 하이퍼윈도우(음성군) 트레이 일체형 단열 커튼월 ▶합동에너지 주식회사(음성군)의 유·무기 융합기술을 통하여 부착성능을 양상시킨 복합방수시트 등이다.

이번 지정된 우수제품은 특허·신제품(NEP)·신기술(NET) 등 기술개발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 및 품질 평가를 거쳐 지정됐다.이들 제품은 혁신제품의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위한 지원을 받게 된다.

우수제품으로 지정받은 기업은 국가계약법령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수의계약 등을 통해 각 수요기관에 지정 물품을 공급할 수 있고, 나라장터 엑스포, 해외조달 시장개척단 등 조달청이 제공하는 다양한 국내·외 조달시장 진출 프로그램도 지원받는다.

이진규 충북지방조달청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시기에 도내 우수조달물품 4개사가 지정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한 일자리 확대 등 상생의 기업이 되어 주길 바란다"며 "우수제품 제도를 통한 공공조달물자의 혁신적 기술 개발과 판로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