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서인석 기자
  • 승인 2020.08.09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이 지난 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릴레이 공익 캠페인에 동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외교부에서 코로나19위기에 대응해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거품이 더해진 그림과 함께 개인위생을 철저히 준수하여 코로나19 위기를 건강하게 견뎌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두년 괴산군 중원대학교 총장으로부터 지목받은 신동운 의장은 "코로나19에 맞서 고군분투하시는 의료진과 공직자 여러분 그리고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계신 군민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 어린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며 "코로나19가 다시금 확산세에 있으니 불편하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조금만 더 힘을 합쳐 이 위기를 극복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공직자, 군민 여러분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안전한 유기농 먹거리를 제공하고 괴산군의 청정자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캠페인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동운 의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 주자로 김정은 건강보험공단 괴산증평지사장, 김응식 괴산농협조합장, 신우식 괴산군 사회단체장협의회장을 지목하며 함께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이어가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