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충북기업진흥원 충북일자리지원센터는 오는 13일 충북기업진흥원 교육장에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코리아솔라, ㈜에스푸드, (주)테스트테크, (주)에스폴리텍, (주)삼구에프에스, (주)에이스침대 등 6개 기업이 직접 현장면접을 진행한다.

또 ㈜해광 등 5개 기업은 간접참여로 생산, 품질검사, 기계설계등 8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참여한 구직자에게는 이력서 사진 촬영, 지문적성검사, 화상면접체험이 무료로 지원된다.

업체 현황은 충북기업진흥원 홈페이지(www.cba.ne.kr), 워크넷, 사람인 구직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지원센터(1644-9142 또는 043-230-9775)로 문의하면 된다.

연경환 충북기업진흥원장 "코로나 19 확산으로 구직활동 조차 쉽지 않은 구직자들을 위해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계속 실시해 취업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방역을 철저히 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지침을 준수하여 사전접수자에 한해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