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까지 3개 분야 이메일 접수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청주시평생학습관이 오는 19일까지 제1회 청주시평생학습박람회에 참여할 기관·단체, 학습동아리, 강사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평생학습 통합 홍보 ZONE, 평생학습 체험 ZONE, 평생학습동아리 경연대회다.

'평생학습 통합 홍보 ZONE'은 장애인, 다문화, 연령별, 주민자치회, 대학교 평생교육원 등 기관의 특성을 고려한 통합 홍보 ZONE을 구성해 시민들에게 평생학습을 추진하고 있는 기관·단체의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 할 예정이다.

'평생학습체험 ZONE'은 평생학습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20개 기관·단체, 학습동아리, 강사를 모집해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경험 할 수 있다.

'평생학습동아리 경연대회'는 학습동아리들의 지속적인 학습 활동을 통해 향상된 실력을 뽐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올해 처음 진행되는 평생학습 박람회인 만큼 시민들의 관심과 흥미를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발굴과 평생학습 기관 단체 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평생학습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제1회 청주시평생학습박람회는 '평생학습! 일상에 스며들다!'라는 슬로건으로 문화제조창 3층 6전시실에서 오는 10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