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자원봉사센터·새마을부녀회 관계자와 시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논산시 자원봉사센터·새마을부녀회 관계자와 시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충남 논산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윤진)와 논산시 새마을부녀회(부녀회장 최연희)가 호우 피해 복구에 힘쓰는 아산시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논산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재료비 100만원을 지원해 논산시새마을부녀회원 10명이 식혜 500병(500㎖), 수정과 250병(500㎖)를 준비했고, 취암동새마을회원들이 빵 400개를 만들어 아산시에 전달했다.

전달된 물품은 아산시 호우 실종자를 수색하는 수색대와 수재민을 돕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윤진 논산시 자원봉사센터장은 "수해로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발 벗고 나서서 도와주시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논산시 또한 수해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아산시의 호우 피해를 이해하고 선뜻 도와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기회로 논산시와 아산시의 관계가 더 견고해질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