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농공단지기업인협의회·(주)삼아인터내셔날 관계자와 오세현 시장이 후원물품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창농공단지기업인협의회·(주)삼아인터내셔날 관계자와 오세현 시장이 후원물품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아산 신창농공단지기업인협의회(회장 채홍용)·(주)삼아인터내셔날(대표 이균희·채홍용)이 유례없는 장마와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위해 25일 아산시를 방문해 1천만원 상당(각 500만원)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이번 물품은 추후 수해 피해가 심각한 지원대상자를 선정해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채홍용 회장은 "무더위와 코로나19 재확산 등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이재민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어려운 시기 각계각층의 도움으로 수해 복구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이재민들의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창농공단지기업인협의회는 ㈜삼아인터내셔날[대표 이균희·채홍용], 경남제약(주)[대표 배건우], ㈜행운산업[대표 양한우], 남신제관(주)[대표 홍원유], 정우신약(주)[대표 유창용] 총 5개 기업체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