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비디오

최근 비디오 대여는 국내에서 출시된 비디오가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외국에서 수입된 비디오들도 대여순위 10위권안에 진입하고 있다. 올 추석 연휴기간동안 대여순위 10위안의 인기있는 비디오를 조사해 봤다.

▶간큰가족(주연 : 신구, 감우성, 김수로,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 아버지의 소원을 들어드리기 위해 간큰 가족들이 벌이는 놀랍고도 감동적인 통일 자작극이다.

수십 년을 함께 살아온 마누라 앞에서 북에 두고 온 마누라 타령만 해대는 간큰 남편 김노인은 오매불망 북에 두고 온 아내와 딸을 만나는 게 소원인 실향민이다. 여느 때처럼 통일부에 북한주민접촉 신청서를 내고 돌아오던 김노인은 그만 발을 헛딛고 계단에서 굴러 병원에 입원하게 되고, 가족들은 김노인이 ‘간암 말기’라는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되면서 시작된다.
▶천군(주연 : 김승우, 박중훈, 황정민,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 28살 삐딱한 청년 이순신, 그의 일생을 뒤바꿀 누군가가 온다! 남북한 군인들, 핵탄두와 함께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남북한 공동으로 극비리에 개발한 핵무기 비격진천뢰가 미국측에 양도되기로 결정된다. 이에 불만을 품은 북한장교 강민길은 핵물리학자 김수연을 납치, 비격진천뢰를 연구소에서 빼내 탈출을 시도하는데…
▶혈의누(주연 : 박용우, 차승원, 지성, 등급 19세 이상 관람가) : 19세기, 조선시대 후반, 제지업을 기반으로 성장한 외딴 섬마을 동화도. 어느 날 조정에 바쳐야 할 제지가 수송선과 함께 불타는 사고가 벌어지고. 사건 해결을 위해 수사관 원규 일행이 동화도로 파견된다.
▶어썰트13(주연 : 로렌스 피쉬번, 에단 호크,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어둠 속의 폭설… 디트로이트 13구역 경찰서에 불청객들이 들이닥친다. 새해를 몇 시간 앞둔 12월의 마지막 밤, 디트로이트는 폭설로 완전히 고립되어 버린다. 덕분에 도로가 마비되고 디트로이트의 악명높은 범죄자들을 실은 호송 차량은 목적지까지 가지 못한채 근처에 위치한 13구역 경찰서에 하룻밤을 머물기로 결정한다.
▶미스에이전트2/라스베가스잠입사건(주연 : 레지나 킹, 산드라 블록,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 미스 USA 테러사건을 막아낸 이후로 유명인사가 된 FBI요원 그레이시(산드라 블록)는 유명세 때문에 주특기인 위장근무도 거듭 실패하고 남자친구한테도 차이는 등 하는 일마다 꼬이기만 한다. 보다 못한 그녀의 보스가 그녀를 ‘FBI의 얼굴’로 활동하게 하고, 다시 한번 몸매관리 스타일리스트 조엘(디트리히 베이더)에게 억지로 보내진다.
▶트리플엑스2 /넥스트 레벨(주연 : 아이스 큐브,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 이제 우리에겐 새로운 트리플X가 필요하다! 트리픑X요원의 죽음으로 혼란에 빠진 첩보국 NSA의 비밀 작전기지가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장세력에 의한 공격을 받고 16명의 요원이 사살되는 참사가 발생한다.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 NSA 국장 어거스트 기븐스(사무엘 L. 잭슨)는 테러 뒤에 대규모 반란 음모가 있음을 직감하고 내부의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예전보다 훨씬 강하고 새로운 트리플X 후보를 찾기 시작한다.
▶댄서의순정(주연 : 문근영, 박건형,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저와 영새아저씨의 이야기입니다. 혹시, 저의 이야기가 당신의 이야기와 닮아 있나요? 저는 장채린, 반딧불이 지천으로 날리고 야래향 향기가 설레던 곳, 중국에서 왔습니다. “어쩌면 그 사람이 나를 좋아해 줄지도 모릅니다…” 연길에서 출발해 한국, 인천으로 향하는 훼리 안. 눈발에 뿌옇기만 하던 인천항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설레임이 점점 두려움으로 변해가는 채린(문근영)…
▶분홍신(주연 : 김혜수, 김성수,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분홍신은 당신을 유혹한다 늦은 밤 인적이 드문 지하철 승강장. 누군가의 시선이 머문다. 벤치 귀퉁이에서 유혹의 빛을 뿜어내는 분홍신을 바라보는 여고생. 자신의 똑딱이 구두를 벗고 그 분홍신에 한 발을 집어넣는 순간, 주체할 수 없는 설레임의 벅찬 한숨이 새어 나온다. 그러나 어느 샌가 다가온 또 다른 여고생. 그녀에게서 분홍신을 빼앗아 들고 홀연히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또각 또각 또각…분홍신을 신고 마치 춤을 추듯…
▶뉴폴리스스토리(주연 : 성룡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복면괴한 5인조의 심야침입으로 ‘홍콩 아시아은행’은 아수라장이 되고, 관록의 강력계 반장 ‘진국영’을 비롯한 10인조 경찰팀은 갱단의 아지트로 일대 수색을 펼친다. 그러나, 그곳은 정교한 첨단 넷게임으로 장치되었고, 진반장의 눈앞에서 동료 경찰 전원이 하나, 둘.. 무차별적으로 희생되는데….

이밖에도 인기있는 비디오는 코치카터(주연 : 사무엘 L, 잭슨, 롭 브라운,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여고괴담4/목소리(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부기맨(주연 : 배리 왓슨,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등이 있다.

키워드

#연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