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영화

올 추석 영화관은 기존에 개봉된 화제작과 함께 외화의 대결 전망이다.

특히 국내화제작의 경우 웰컴투 동막골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외출, 가문의 위기, 형사, 종려나무숲 등이, 외화의 경우 신데렐라 맨, 찰리와 초콜릿 공장, 더독 등이 잇따라 개봉, 추석 연휴 관람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외출(드라마,멜로ㆍ18세 이상 관람가)

아내 수진(임상효)의 교통사고 소식에 인수(배용준)는 삼척으로 향한다. 아내의 수술이 진행되고 있는 병원에서 그는 수진과 함께 사고를 당한 경호(류승수)의 아내, 서영(손예진)을 만난다. 낯선 도시에서...
중상을 입은 수진과 경호가 좀처럼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는 사이, 배우자들의 사고 처리 과정에서 인수와 서영은 두 사람이 불륜 관계였음을 알게 된다... 믿었던 사랑이 무너지게 된다.

▶형사(드라마, 액션, 시대극(사극)ㆍ만 12세 이상 관람가)

조정의 어지러움을 틈타 가짜 돈이 유통된다. 좌포청의 노련한 ‘안포교(안성기 분)’와 물불 안 가리는 의욕적인 신참 ‘남순’(하지원 분)은 파트너를 이뤄 가짜 돈의 출처를 쫓는다. 범인을 잡기 위한 필사의 노력으로 용의자 병판 대감과 그의 오른팔 ‘슬픈눈(강동원 분)’을 끊임 없이 추적한다. 점점 ‘남순’이 찾으려는 대상은 실체를 드러내는데…

▶가문의 위기(코미디ㆍ만 15세 이상 관람가)

최고 명문가(家) 백호파의 대모 홍덕자 여사! 조직은 조직대로 무럭무럭 크고, 슬하의 세 아들은 나름(?)대로 믿음직하다. 그러나 반드시 이룩해야 할 단 하나의 과제가 남아 있었으니, 가문의 체질개선을 위한 ‘엘리트 며느리’모시기!! ‘홍여사’는 세 아들에게 자신의 환갑잔치 때까지 무조건 큰 며느리 감을 데려오라는 명령을 내린다.

▶웰컴투 동막골(드라마, 전쟁ㆍ 12세이상 관람가)

1950년 11월, 한국 전쟁이 한창이던 그 때… 태백산맥 줄기를 타고 함백산 절벽들 속에 자리 잡은 마을, 동막골, 이 곳에 추락한 P-47D 미 전투기 한 대. 추락한 전투기 안에는 연합군 병사 스미스(스티브 태슐러)가 있었다.
동막골에 살고있는 여일(강혜정)은 이 광경을 목격하고 소식을 전달하러 가던 중 인민군 리수화(정재영) 일행을 만나게 되고 그들을 동막골로 데리고 온다.

▶종려나무 숲(드라마, 멜로ㆍ 관람등급)

2년전, 특허권 업무차 거제도 조선소로 오게 된 인서. 그는 도착하던 날, 조선소 한 무리의 족구팀들 가운데 한 여자에게 시선을 빼앗긴다. 작업복 차림에 남자 직원들 틈에서 강렬한 스파이크를 구사하는 화연(김유미 扮). 화연은 조선소의 현장직 노동자, 트랜스포터다. 인서는 거친 야생 속에 숨겨진 그녀의 때묻지 않은 순수와 매력에 강렬한 욕망을 느끼게 되고, 장난처럼 그녀에게 접근한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판타지ㆍ전체관람가)

전 세계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세계 최고의 초콜릿 공장인 ‘윌리 웡카 초콜릿 공장’. 매일 엄청난 양의 초콜릿을 생산해 세계 각국으로 운반하고 있지만 그 누구도 공장을 드나 드는 사람을 본 적이 없는 비밀의 공간이다. 공장보다 더 신비로운 수수께끼는 초콜릿 공장의 공장장인 윌리 웡카(조니 뎁)라는 인물.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웡카는 몇 년 동안…

▶신데렐라 맨(드라마ㆍ전체관람가)

전도 유망했던 라이트 헤비급 복서 브래독(러셀 크로우)은 잇단 패배와 부상으로 복싱을 포기하게 되고, 아내(르네 젤위거)와 아이들을 위해 각종 허드렛일을 하며 생계를 꾸려나간다. 하지만 복싱에 대한 꿈을 단념하지 못한 그는 결국 다시 링 위에 올라 왜소한 체구, 끊임없는 부상에도 불구하고 연승행진을 이어간다. 스스로를 ‘헝그리 복서’라 칭하며 불황의 늪에서 허덕이던 미국인들에게 큰 희망을 선사한 전설적 복서 짐 브래독... 그의 진실된 이야기와 함께 가슴 벅찬 가을의 감동이 시작된다.

▶더독(드라마, 액션ㆍ15세이상 관람가)

내가 곧 규칙이다. 오직 나의 명령에 복종만 있을 뿐!!! 싸워라! 죽여라! 이겨라!
어두운 지하 창고에서 흔들리는 눈빛, 구부정한 어깨, 암울한 표정, 주춤거리는 발걸음의 한 남자가 걸어오고 있다. 그의 목엔 금속의 차가운 족쇄가 채어져 있고 그의 옆엔 냉소적인 웃음을 띤 흰 양복을 입은 남자가 서있다. 하얀 양복을 입은 남자가 속삭이는 한마디! “KILL HIM” 그리고 그가 하고있는 목의 족쇄를 풀어준다.

키워드

#연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