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내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7일 청주시청을 방문해 전 내덕2동장인 김관순 세정과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청주 내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7일 청주시청을 방문해 전 내덕2동장인 김관순 세정과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청주 내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몽우)는 지난 27일 청주시청을 방문해 전 내덕2동장인 김관순 세정과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 전 동장은 내덕2동에 재임 당시 내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으로 활동하며 각종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을 추진하고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이몽우 위원장은 "김관순 전 동장은 업무로 바쁜 와중에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애정을 가지고 지역 주민과 함께 소외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며 지역사회복지 활성화를 위해 헌신해온 여러 노력에 경의를 표한다"며 "김관순 전 동장의 노력을 본받아 어려운 이웃에 희망을 전하는 내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관순 전 동장은 "그동안 위원 여러분과 함께 내덕2동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해온 날들이 정말 뜻깊고 행복했다"며 "이렇게 그간의 활동을 인정해 감사패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