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라이프로 로컬 커리어! 문의하실래요?"

청춘잡담은 1일 비대면 창업토크콘서트를 개최해 온라인에서 실시간 소통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청춘잡담 제공
청춘잡담은 1일 비대면 창업토크콘서트를 개최해 온라인에서 실시간 소통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청춘잡담 제공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충북도와 충북여성인력개발센터 청춘잡담(관장 김경민)은 1일 비대면 창업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로컬 라이프로 로컬 커리어! 문의하실래요?'라는 주제로 삶 안에서의 일을 선택한 여성 패널들이 각자 분야에서 지속가능한 콘텐츠로 로컬에서 커리어를 쌓아나가는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콘서트는 ㈜크리에이트나인 이소연 대표의 사회로 지역의 로컬기업으로 자리 잡아 나가고 있는 ㈜여원 들락날락커뮤니티카페 김해정 대표, ㈜기억록 안보화 대표, ㈜촌스런 안재은 대표, ㈜프로깅 이다현 대표가 패널로 참여했다.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위해 이번 행사는 비대면으로 진행했으며 충북여성인력개발센터의 유튜브 채널로 송출해 접속자들과 패널들이 온라인상에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도록 했다.

청춘잡담 비대면 창업토크콘서트.
청춘잡담 비대면 창업토크콘서트.

김경민 충북여성인력개발센터 관장은 "이번 행사가 청년여성들이 각자의 삶 안에서 더 나은 취·창업 방향을 모색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청춘잡담은 청년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취·창업 프로그램과 문화소통 프로그 램을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각 프로그램의 일정은 홈페이지 (www.ccjob dam.com)를 참고하거나 전화(☎043-221-062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