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사이버 괴산군민 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댓글 달면 응모 완료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군이 '2020 괴산고추축제'를 맞아 사이버 괴산군민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사이버 괴산군민이란 출향인과 일반인을 온라인상에서 괴산군민으로 관리해 인적네트워크를 활용한 군정발전의 추동력을 확보하기위해 만든 제도다.

이번 이벤트는 8월 28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사이버 괴산군민으로 가입하고 사이버 괴산군민 홈페이지(www.goesan.go.kr/cyber/index.do)의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2020 괴산고추축제'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된다.

괴산군은 명품 괴산청결고춧가루(500g) 50개와 괴산고추닭발(700g) 50개를 준비해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 중 100명을 뽑아 택배로 선물할 계획이다.

괴산고추닭발은 프랜차이즈 기업 '석호네 닭발(대표 조석호)'이 괴산청결고춧가루를 100% 사용해 개발한 신메뉴로 괴산고추닭발 지정업소와 괴산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괴산장터(www.gsjangter.go.kr)에서 지난 8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괴산군 관계자는 "사이버 괴산군민 여러분께 괴산청결고추의 맛을 보여드리기 위해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사이버 괴산군민 SNS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버 괴산군민이 되면 ▶성불산산림휴양단지 이용료 10% 할인 ▶괴산군청소년수련원 사용료 50% 할인 ▶테마공원 괴산소금랜드 입장료 20% 할인 ▶산막이옛길 유람선(월~금, 주말 제외) 승선료 20% 할인 ▶괴산캠핑장 이용요금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