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내수읍기업인협의회는 10일 내수읍 분회경로당을 방문해 250만원 상당 회의용 책상과 의자를 기탁했다.
청주 내수읍기업인협의회는 10일 내수읍 분회경로당을 방문해 250만원 상당 회의용 책상과 의자를 기탁했다.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청주 내수읍기업인협의회(회장 김경아)는 10일 내수읍 분회경로당(회장 이봉구)을 방문해 250만원 상당 회의용 책상과 의자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내수읍행정복지센터 허일회 읍장, 내수읍기업인협의회 김경아 회장, 분회경로당 이봉구 회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변삼수 위원장, 청주시 변종오 시의원이 참석했다.

김경아 기업인협의회장은"이번 기탁은 기업인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모금한 회비로 진행되었으며 분회경로당에 유용하게 잘 쓰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봉구 분회경로당 회장은 "기업인협의회의 후원을 통해 임원들과 회의할 공간이 개선돼 감사하며 내수읍 경로당과 내수읍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허일회 내수읍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속에 회원들과 함께 큰 뜻을 모아주신 내수읍 기업인협의회에 감사하다"며 경로당 폐쇄조치로 어르신들의 이용에 어려움이 있지만 안전을 최우선으로해 경로당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