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종합자동차 김석기 대표·한돈협회 진천군지부 윤근량 대표 등 동참

[중부매일 송창희 기자] 진천군에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려는 온정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진천종합자동차(주) 김석기 대표 기탁
진천종합자동차(주) 김석기 대표 기탁

6일 진천읍 소재 진천종합자동차(주) 김석기 대표 외 3명은 진천군청을 찾아 라면 200 박스와 마스크 5천매 등 8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김 대표는 "진천군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기탁을 결정했다"며 "코로나 사태가 하루 빨리 종식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주중소자영업협동조합 기탁(사진 왼쪽 박충순 이사장, 오른쪽 박용범 청년위원장)
청주중소자영업협동조합 기탁(사진 왼쪽 박충순 이사장, 오른쪽 박용범 청년위원장)

또 이날 청주시중소자영업협동조합 박충순 이사장과 청주시 청년정책위원회 박용범 청년위원장도 군청을 찾아 1천만원 상당의 큐엘비 밴드를 기탁했다. 큐엘비 밴드는 체온이 37.5도 이상 올라갈 경우 붉은 색으로 변해 발열 여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손목밴드다.

박 이사장은 "진천군 감염고위험자 및 고령자의 효과적인 코로나19 예방을 응원하고자 우리 조합에서 개발한 밴드를 전달하게 됐다"며 "진천군민들의 평온한 일상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사)대한한돈협회 진천군지부 윤근량 대표
(사)대한한돈협회 진천군지부 윤근량 대표

이어 (사)대한한돈협회 진천군지부 윤근량 대표도 400만원 상당의 돼지고기 500Kg을 전달했다.

윤 대표는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기탁된 물품은 대한적십자사충북지사 및 기초푸드뱅크를 통해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