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나경화기자]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과 취약계층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이어져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논산시(시장 황명선)는 2일 시청에서 코로나19 극복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탁식을 가졌다.

이지현 클린라인 대표는 6천만원 상당의 마스크 12만장을 기탁하며,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다.

또한, 전국한우협회논산시지부(지부장 한정현)에서는 소갈비100kg을 기탁, 추운 겨울에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낼 이들을 위해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전개인택시논산향우회 3명과 금풍어린이집 송부성 원장 역시 각 2백만원과 1천만원의 성금을 기탁,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이웃을 돕는데 보탬이 되고 싶다며 따뜻한 마음을 보여줬다.

기탁된 성금과 물품은 관내 어려운 가정 불우이웃 돕기 및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황명선 논산시장은 지역사회가 함께 정을 나누고, 마음을 모으는 것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동고동락 논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