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정구철 기자] 충주시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토닥토닥 소상공in 충주'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침체된 지역상권을 위해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3주간 소비 촉진 이벤트로'토닥토닥 소상공in 충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역 내 전통시장과 상점가, 골목상권이 참여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소상공인 점포를 방문해 서비스를 이용하고 관련 후기를 온라인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자격 제한은 없으며 구매 후기(영수증 첨부)를 개인 블로그나 인터넷카페, SNS에 게시한 후 링크 주소와 인적사항을 이메일(pid1211@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단, 구매 영수증 날짜는 이벤트 기간이어야 하며 소상공인 점포 중 유흥업소와 단란주점, 사행성 게임업소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 해시태그에 #충주소상공인힘내세요! #충주지역상품애용하기! 입력과 당첨일까지 게시물 유지는 필수다.

시는 12월 11일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며, 경품은 충주사랑상품권 1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토닥토닥 소상공in 충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충주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충주시청 경제기업과(☎850-601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