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읍 복지대상자 10가구 전달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국제로타리 3740지구 음성로타리클럽(회장 김중기)은 18일 음성읍 복지대상자 10가구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유(300만원 상당)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국제로타리 3740지구 김승기 총재를 비롯해 음성로타리클럽 회장 김중기 외 10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나눔 행사를 통해 난방유를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 "기름 가격이 너무 부담되어 잘 때만 잠시 보일러를 켜고 잤는데, 음성로타리클럽에서 기름을 전달해준 덕분에 남은 겨울은 따듯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김중기 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태규 음성읍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온기를 전달하는 것에 감사하다"며, "따뜻한 마음이 지역 내 구석구석으로 퍼져나가 모두가 행복하고 훈훈한 겨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로타리클럽은 '유익한 로타리, 즐거운 로타리'를 테마로 국제재단 기부봉사, 코로나 손소독제 제작 배부, 코로나 성금 기탁, 수해복구 봉사, 독거노인 이사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