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학육성사업 일환

[중부매일 김정미 기자]국립 한밭대 지역사회상생센터(센터장 김용철)가 지역 안에서 상생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사회가 원하는 다양한 상생 사업을 발굴·추진하기 위해 '한밭대학교 지역사회 상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접수 마감은 12월 10일 오후 1시까지이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사회 상생 아이디어' 공모와 한밭대학교 '지역사회상생센터 슬로건' 공모로 나누어 진행된다. 한밭대와 지역사회에 관심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은 총 4가지 주제다. 한밭대학교·지역주민·공공기관이 함께하는 문화행사 아이디어,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아이디어, 대학교육 기회 확대를 위한 아이디어, 기타 다양한 아이디어 부문 중 관심 있는 주제 1개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한밭대 지역사회상생센터 슬로건 공모는 한밭대와 지역사회를 연결해 지역문제를 발굴하고 그 해결책을 찾아 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설립된 센터에 어울리는 쉽고 간결한 슬로건을 정해 센터를 홍보하고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사회상생센터 김용철 센터장은 "이번 지역사회상생 아이디어공모전을 통해 지역사회가 원하는 대학의 역할을 직접 듣고, 함께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문화를 만들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역사회상생센터(042-828-8721) 또는 한밭대학교 홈페이지(www.hanbat.ac.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