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청원구 율량사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5일 1주민1정나눔사업으로 '사랑愛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청주시 청원구 율량사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5일 1주민1정나눔사업으로 '사랑愛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청주시 청원구 율량사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홍기범 동장, 신홍식위원장)는 25일 1주민1정나눔사업으로 '사랑愛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서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관내 독거어르신과 장애인가구, 경로당 등 3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홍식 위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김장나눔사업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나눔과 봉사활동으로 정이 넘치는 율량사천동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홍기범 율량사천동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사랑이 식지않고 내일처럼 참여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하다"며 "김장김치가 어려운이웃에게 잘 전달돼 겨울나기가 힘든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율량사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주민1정나눔사업 1억여원의 후원금으로 장학사업, 행복동네만들기, 엄마손반찬배달사업, 긴급위기가정지원사업 등 12개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