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유창림 기자]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8~27일'해외 명품 대전'등 다채로운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1층에서는'스톤헨지 크리스마스 기프트 추천'을 통해 '14K 골드, 실버'주얼리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4층에서는'베네통 겨울상품 특집전'을 열어 코트와 패딩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5층에서는'셔츠 선물 상품전'이 진행돼 닥스셔츠, 듀퐁셔츠 등을 최고 50%까지 할인하며, 6층에서는'크리스마스 아동잡화 & 인형 선물 상품전'을 통해 놀이매트, 구체관절인형 등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판매한다.

9층에서는 구찌, 프라다, 생로랑,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해외 명품 대전'이 진행한다.

이밖에 주말 사은행사로 18~20일, 갤러리아카드(우리/ 신한/씨티 제휴포함)브랜드 합산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1.5/3/5만원 갤러리아 상품권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실속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쇼핑 행사를 기획했다"며 "코로나19 방역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