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정윤숙, 이하 여경협)은 여성 경영인을 대상으로 '언택트시대 스마트 비즈니스로 살아남기'를 주제로 한 교육의 수강생을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여경협이 주관하며, 코로나 시대 온라인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 예비 창업자 또는 기존 사업에 디지털 비즈니스를 접목하고자 하는 여성 경영인을 위한 스마트 비즈니스 교육과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동안 오프라인으로 진행해왔던 여성최고경영자 교육을 코로나 19에 따라 지난 11월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한 결과, 수강 신청 하루 만에 선착순 접수가 마감되었을 뿐 아니라, 수강생들의 만족도와 새로운 비대면 교육에 대한 수요가 높아 신규 과정을 개설하게 됐다.

이번 교육은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교육기간은 오는 25일부터 2월 9일까지이며, 커리큘럼은 코로나 이후 트렌드 변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스마트 스토어 창업 노하우, 글로벌 셀러로 성공하기 등으로 구성된다. AC 시대 비대면 교육 솔루션을 바탕으로 라이브 강의 및 질의응답, 온라인 학습 등을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 접수는 링크 (http://asq.kr/vrLpqSbyQgjFab) 또는 홍보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수강료는 10만원으로 교육 수료기준을 충족하면 교육비 100% 환급이 가능하다. 여성CEO 및 여성 예비 창업자 15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등록인원이 초과하는 경우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