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www.esmind.or.kr)를 리뉴얼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반응형 홈페이지'를 도입해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사용자의 각기 다른 미디어 환경에 맞춰 사이트에 접근하고 정신건강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음성군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역주민의 정신건강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하는 공공정신보건 전문기관으로, 홈페이지를 활용해 음성군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비대면 캠페인 등의 콘텐츠를 개발해 진행할 계획이다.

정재경 음성군 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로 대면서비스가 어려운 상황에서 센터 홈페이지를 활용해 누구나 정신건강 전문 서비스를 환경의 제약 없이 이용 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정신건강증진을 위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신건강서비스를 이용하기 원하는 음성군 지역주민은 음성군 정신건강복지센터(☎043-872-1883)로 문의하면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