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상품 및 93개 품목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설맞이 고마나루 장터 포스터 사진/공주시 제공.
설맞이 고마나루 장터 포스터 사진/공주시 제공.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설 명절을 앞두고 농, 특산물 온라인 판매 쇼핑몰인 '고맛나루장터'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관내 20개 입점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명절을 맞아 고맛나루 건강미세트를 비롯해 배와 사과, 밤 세트 등 총 4가지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고맛나루쌀과 햇밤, 계룡백일주 등 공주시 특산물 및 밤 가공식품, 반찬류 등 93개 품목을 최대 38%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시는 이벤트 기간 구매 회원에게 결제금액의 3%를 마일리지로 적립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고맛나루장터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방법은 고맛나루장터 홈페이지(www.gmjangter.com)에서 주문하거나 농식품유통과 농산물유통팀(041-840-824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기획세트 및 명절 선물세트는 1월 25일부터 2월 8일까지 시청 신바람북카페에서 전시된다.

홍성현 농산물유통과장은 "고객 만족도 조사 및 상품 품질 향상을 위해 상품 구매 후기 이벤트를 연중 실시하고, 참여 고객 중 우수 작성자를 매월 10명 선정해 5천원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맛나루장터는 공주시에서 직접 운영하며 생산자와 소비자를 바로 연결해 주는 비영리 직거래장터로 오픈마켓 시스템이 제공돼 누구나 쉽게 상품을 등록, 판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