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독서회 I~III'·'그림책 독서놀이' 등 비대면으로 진행

[중부매일 송창희 기자] 진천교육도서관(관장 하은아)이 25일부터 지역주민의 생활 속 안전한 독서문화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비대면 2021년 독서 및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진천교육도서관은 초등 3~6학년과 학부모와 성인을 대상으로 함께 독서하고 생각을 나누는 '오늘의 독서회 I~III', 독서의 즐거움을 높이고 기초 실력을 형성하는 초등 1~2학년 '그림책 독서놀이', 유아의 영어학습을 위한 '영어그림책놀이', 질문과 대화를 통해 함께 이야기하는 '중등 하브루타 독서토론' 등의 연령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모든 프로그램은 온라인 강의 플랫폼 'ZOOM' 프로그램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강사와 수강생이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프로그램 신청은 누리집(홈페이지) 및 전화로 접수 가능하며, 각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진천교육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천교육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심리적 우울감과 문화 충족 욕구를 느끼는 지역주민을 위해 도서관을 중심으로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천교육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43-533-440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