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목판매 나무시장 사진/산림조합 제공
묘목판매 나무시장 사진/산림조합 제공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공주시산림조합(조합장 하헌경)은 공주시 신관동 402-1번지(삼환나우빌아파트 주변 공터)에서 오는 9일부터 4월 9일까지 휴일없이 한달간 "나무전시 판매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지역에서 가장 큰 나무전시 판매장에서 판매되는 수종은 유실수, 조경수, 관상수, 특용수, 화훼류 등 다량의 우량묘목과 산림용·조경용고형복합비료 및 피트모스, 밤 등 임산물 및 씨앗도 함께 디양하게 판매한다.

나무판매장에 방문하면 품질 좋은 유실수, 조경수, 특용수 등을 볼수 있으며, 판매되는 묘목은 가식을 한 상태에서 판매하고 있어서 묘목들이 매우 건실하고 가격도 저렴한게 특징이다. 또한 묘목 구입하신 분들에게 묘목 고르는 방법과 식재방법도 기술지도를 해준다, 자세한 사항은 나무시장(041-881-4515), 조합 사무실(041-881-4514)로 전화하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하헌경 공주시산림조합장은 "지역주민과 산주, 임업인, 조합원들에게 우량묘목을 공급해 나무심기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산림조합이 되겠다"며 "산림조합 나무시장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이용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