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황진현 기자]상명대학교(총장 백웅기)는 6일 천안캠퍼스 본관 소회의실에서 2021학년도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홍보대사 15명에 대한 임명식을 거행했다.<사진>

이날 임명식에는 백웅기 총장과 김기봉 천안캠퍼스 부총장, 정승재 대외협력처장, 전정미 학생경력개발처장, 정용균 총무처장이 참석했으며 홍보대사의 임기는 2022년 3월까지이다.

올해 18기를 선발한 학생 홍보대사는 입시박람회, 캠퍼스 투어, 대학의 각종 행사안내 지원, 학생기자, 대학홍보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 등의 온라인홍보, 유튜브 등을 통한 온라인 대학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학생홍보단으로 임명장을 받은 이하늘(한국언어문화전공 3학년)은 "총장님께 직접 임명장을 받으니 책임감이 더한다며, 학생홍보단 활동을 열심히 해서 우리대학을 잘 알고 좋아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백웅기 총장은 임명식에서 "학생의 눈으로 대학을 알리기 위한 좋은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활발한 활동으로 대학홍보에 앞장서길 바라며, 온라인 매체를 통한 멋진 활약도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천안시 동남구 안서동에 위치한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에는 5천705명의 학부생이 재학 중이며, 글로벌인문학부대학, 디자인대학, 예술대학, 융합기술대학, 공과대학 등이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