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꾸러미 200박스 천안시에 전달

주은컴퍼니가 지난 6일 한부모 가족을 위한 식품 꾸러미 200박스(1천300만원 상당)를 천안시에 전달했다./천안시 제공
주은컴퍼니가 지난 6일 한부모 가족을 위한 식품 꾸러미 200박스(1천300만원 상당)를 천안시에 전달했다./천안시 제공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주은컴퍼니(대표 김평수)가 지난 6일 한부모 가족을 위한 식품 꾸러미 200박스(1천300만원 상당)를 천안시에 전달했다.

주은컴퍼니는 천안시 서북구 백석공단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로, 행사기획이나 소독·방역 등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이날 전달된 식품 꾸러미에는 햇반, 국, 김, 라면 등의 식품이 알차게 담겨 있으며, 꾸러미는 천안시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한부모 가족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평수 대표는 "봄기운이 만연하는 요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작은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상돈 시장은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의 손길을 건네주신 김평수 대표님께 감사하며, 한부모가족들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일에는 ㈜투인리브가 천안시복지재단에 코로나19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등 재단에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