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소잉, 야외, 그림 등 4개 분야 8개 프로그램 운영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 및 동부창고 방문 접수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하 청주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시민예술놀이터 동부창고가 7일부터 19일까지 2021 생활문화클래스 강사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요리, 소잉, 야외, 그림 4개 분야의 8개 프로그램이다.

요리 분야 ▷디저트 ▷세계음식 ▷음료 제조에 각 1명씩, 소잉 분야 ▷소품제작·자수 1명, 야외 분야 ▷원예 1명, 그림 분야 ▷드로잉·오일파스텔 1명 등 총 6명이다.

오는 6월 개강 예정인 2021 동부창고 생활문화클래스는 지난 1개월 동안 진행한 시민 수요조사를 통해 개설한 프로그램이다.

응시 자격은 ▷청주지역 내에서 문화예술 활동을 하고 있는 자 ▷해당 분야 연구 및 교육과정 이수자 또는 해당분야 강의 경력이 있는 자 ▷해당 학과를 졸업한 자 또는 전문성을 인정할 만한 자격증 및 서류 구비자 등 이중 하나 이상의 요건을 충족하는 사람이다.

최종 선정 되면 6월~11월(프로그램별 상이)동안, 지원되는 동부창고 내 각 공간(공공요금 및 인터넷 지원 포함)을 활용해 클래스를 운영하게 되며, 강사료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강사수상 지급 기준에 따라 지급된다.

다만 모든 프로그램의 일정 및 내용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강사 희망자는 청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cjculture.org) 또는 동부창고 홈페이지(www.dbchangko.org)에서 신청 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19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 접수(dbchangko@naver.com) 또는 동부창고 34동 사무실로 방문 접수(평일 점심시간 12~13시, 공휴일 제외)하면 된다. 문의 ☎043-715-6869.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