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윤영한 기자 〕부여 규암초(교장 윤학중)는 4월 5일(월)~4월 9일(금) 1주간 2021학년도 학교폭력예방 집중 지도 주간을 운영하여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동참을 유도하였다.

이번 주간에는 학교폭력근절 선포식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를 함께 만들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갖고, 학생회 주최로 등굣길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하였다.

또한, 학교폭력예방 의식을 고취하기 위하여 그림그리기, N 행시 짓기, 글쓰기 등 문예 대회를 실시하고 그 결과물을 전시하여 학교폭력 없는 학교를 만들기 위하여 많은 학생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였다.

6학년 김○○ 학생은 "내가 소중한 만큼 상대방도 소중한 존재임을 느끼고 앞으로 학교폭력을 목격하면 적극적으로 도와줄 것을 다짐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말하였다.

윤학중 교장은 " 학교폭력예방 주간을 통해 학교폭력이 없는 안전한 학교문화를 조성하여 폭력 없는 환경 속에서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규암초등학교는 1931년에 개교, 나눔과 배려, 그리고 사랑 이라는 교훈 이래 지역사회가 만족하는 행복한학교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키워드

#자체기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