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CBS,오는 25일 가을음악회

가을의 모습이 더욱 아름다운 이 계절에 감동의 무대가 마련된다.

청주CBS(본부장 박영환)는 우리귀에 익숙하고 듣기 편한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하는 가을 음악회 ‘Love & Peace 콘서트’를 오는 25일(금) 오후 7시 청주예술의전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청주 CBS 가을음악회 ‘Love & Peace 콘서트’에는 늘 정겹고 편안한 노래를 부르는 ‘사랑으로’의 해바라기, ‘그대 그리고 나’의 소리새, CCM계의 맏형 최인혁과 그의 아내 김지애가 들려주는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찬양에 빛을 더해가고 있는 김수지, CCM 문화를 새롭게 써가는 2310(이삼열) 밴드의 파워 넘치는 공연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그동안 쉼없는 공연을 통해 노래하는 선교사의 역할을 감당하고 있는 CBS 권사합창단도 출연해 기독교문화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대중가수와 CCM 가수가 무대에 함께 올라 크리스천과 청취자가 함께 어울어지는 감동과 은혜가 넘치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무대의 가수와 객석의 관객이 함께 부르는 순서도 마련한다.

청주 CBS박영환본부장은 “깊어가는 가을밤을 수놓을 가을 음악회 ‘Love & Peace 콘서트’에 많은 시민들이 참가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