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종 도지사와 김해윤 회장이 코로나19 방역용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충북도 제공
이시종 도지사와 김해윤 회장이 코로나19 방역용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충북도 제공

[중부매일 안성수 기자] 김해윤 ㈜다래월드 회장은 26일 충북도청을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2억2천만원 상당의 손세정제 1만개를 전달했다.

경기 이천시 모가면에 위치한 사회적기업 다래월드(대표 이정옥)는 세탁세제, 주방세제, 손세정제 등 친환경 세제 전문생산·판매업체로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물품 기부를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북지사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김해윤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기부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사회적기업으로서 감염예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시종 도지사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감염병 예방을 위한 후원물품 기탁에 감사드린다"며 "충북도에서도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다래월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