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정구철 기자]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평생교육원은 '2021학년도 2학기 신규강좌'를 공개모집한다.

평생교육원은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 발굴을 위해 2021학년도 1학기부터 공개모집을 통해 신규강좌를 모집하고 있다.

모집과정으로는 교양 및 생활교육과정, 전문자격증과정, 외국어 교육과정 등으로 기존 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과정을 제외한 참신하고 경쟁력 있는 과정으로 결격사유가 없는 강사 자격을 갖춘 지원자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서류 접수 기간은 5월 17일부터 28일까지로 평생교육원 이메일(edulife@ut.ac.kr)을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으며,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s://edulife.ut.ac.kr) 공지사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집 강좌는 평생교육원 운영위원회의 심사와 심의를 거쳐 운영강좌로 개설하게 된다.

코로나19감염과 관련하여 비말발생 및 신체접촉 가능성이 있는 강좌와 평생교육원 개설금지 강좌로 공지된 프로그램은 선정되지 않을 수 있으며, 선정된 후에도 수강생 모집을 통해 정원의 70% 미만일 경우 개설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은 평생교육원 행정실(☎043-841-581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