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나라, 위대한 순국선열을 위하여' 6월 17일 청주아트홀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청주시립합창단 제64회 정기연주회 호국보훈의 달 기념음악회 '아름다운 나라, 위대한 순국선열을 위하여' 티켓 예매가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청주시립합창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차영회)은 오는 6월 17일 저녁 7시 30분 '아름다운 나라, 위대한 순국선열을 위하여' 공연을 청주아트홀에서 선보인다.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희생과 고귀한 애국정신을 기리기 위한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공연은 청주시립합창단의 격조 높고 품격 있는 무대로 감상할 수 있다.

최영섭 곡의 '그리운 금강산'과 '오 아름다운 내 강산', 한국의 아름다운 모습을 표현한 한태수 곡의 '아름다운 나라'를 합창으로 첫 문을 열 예정이다.

차영회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그 뜻을 되새기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헌신·희생하신 호국영령들을 기리는 깊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고자 한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로만 티켓 구입이 가능하고, 마스크 착용, 객석 간 띄어 앉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된다. 예매 1층 1만원.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