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리아百, 경품·할부·보너스 포인트 행사

고객확보를 위한 백화점과 카드사간의 윈-윈 마케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대전 갤러리아백화점은 BC카드와 삼성카드, 외환카드 등과 공동으로 경품행사와 무이자 할부행사, 보너스 포인트 행사 등 각 카드사별 장점을 최대한 살린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BC카드의 경우 30일까지 당일 BC카드 5만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3개월 무이자 행사를 진행하며 BC카드사의 TOP포인트 1% 적립행사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5만원이상 3개월 무이자행사를 30일까지 진행하며 삼성카드 더블포인트 1% 적립행사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외환카드도 5만원이상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연말까지 시행할 예정이다.

이처럼 백화점에서 자사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비용을 지급하며 행사를 진행하는 이유는 자사카드의 사용률을 높임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자사카드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공동마케팅은 백화점의 매출증대와 함께 카드사 포인트를 당사에서 사용하는 신규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WIN-WIN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