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트리오와 프로댄서의 콜라보, 피아졸라 탱고를 만난다'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공주문예회관의 '문화가 있는 날 음악 + α' 7월 공연인 피아노 트리오와 프로댄서가 함께하는 '여인의 향기'가 오는 29일(목) 오후 7시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전석 초대로 열린다.

이번 공연은 탱고의 아버지 피아졸라의 탄생 100주년을 맞아 레젤트리오와 앙헬탱고의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탱고 음악을 만나보는 '여인의 향기'로 탱고의 열정을 느껴보는 공연이 될 것이다.

'여인의 향기' 공연에는 2인으로 구성 된 댄스팀 '앙헬탱고'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로 구성된 '레젤트리오'가 출연하며, 팀 이름인 '레젤'은 라틴어 'regelo'으로 '온기를 되찾다. 녹이다'는 뜻을 가져 음악을 통해 청중들의 마음을 녹이며, 교감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피아졸라의 '리베르 탱고' , '천사의 죽음' , '사계 中 겨울, 봄' , '오블리비언' , '그랜드 탱고' 등 자신만의 새로운 탱고 스타일을 만들며 독창적인 아르헨티나 탱고의 시대를 열었던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음악들로 무대를 장식한다.

공연은 70분 예정으로 전석 초대 무료공연으로 진행되며,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www.gongju.go.kr/acc/)에서 예매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관람권 예매를 1인 4매로 제한하며 공연문의는 공주문예회관 공연기획팀(041-852-0858)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