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사랑 나눔 바자회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복지만두레 나눔의 김장은행과 함께 하는 사랑나눔 바자회를 포함하는 겨울 특별세일에 들어간다.

오는 2~11일까지 백화점 전관에서 진행하는 이번 특별세일에는 입점 브랜드의 85%가 참여할 예정이며 김장은행과 함께 하는 사랑나눔 바자회도 진행한다.

복지만두레 김장행사는 겨울철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김치를 나눠주는 행사로 백화점이 동참해 특설매장에서 기획전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김치 600k㎏을 전달할 예정이다.

타임월드는 차별화된 세일행사를 위해 명품브랜드 30% 세일행사를 진행하며 6층 행사장에서는 스키, 스노보드 종합전을 갖고 평상시 보다 40%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세일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는 타임월드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로데오거리 포토죤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응모하면 경품을 증정한다.

또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홈페이지 응모창에 입력후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하는 이밴트도 마련하며 행사기간인 11일까지 응모해야 한다.

백화점 관계자는“소비자들의 구매심리가 점차 회복조짐을 보이고 있는 연말 특별세일에 거는 기대가 크며 다양한 행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