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신규 구분 없이 현장발권 1인당 할인 혜택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문화도시센터가 2021 청주공예비엔날레(이하 비엔날레)와 손잡고 40일간 누리는 문화도시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비엔날레가 개막하는 8일부터 10월 17일까지 40일간으로, 문화도시 멤버십 회원이라면 기존·신규 구분 없이 현장발권 1인 당 입장권 2천원(비엔날레 입장권 현장구매가 1만2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비엔날레 주 전시장인 문화제조창 본관 1층 매표소에서 문화도시 멤버십 회원에게 공지된 이벤트 안내 문자를 제시하면 되며, 신규 회원은 가입 환영 문자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문화도시 멤버십은 청주시 인구의 약 10%인 10만 명이 지역 문화예술 활동에 참여하고 동시에 연간 10만 원 규모의 문화소비를 하자는 의미를 담아 2016년부터 행해온 시민 문화 커뮤니티 '문화10만인 클럽'의 확장판으로 현재 5만2천여명이 가입돼 있다.

문화도시 청주 홈페이지(www.cjculture42.org)를 통해 언제든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멤버십 회원이 되면 청주지역의 다양한 문화소식을 무료메시지로 제공받는 것은 물론 청주시가 추진하는 문화예술정책에 대한 온라인 투표, 온라인 정책 제안, 시즌별 이벤트 응모 등 다양한 쌍방향 소통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