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기념 오는 28일까지 SNS이벤트도 진행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충북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제3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영화제 홍보를 위해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제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각 SNS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식 홈페이지에 축하댓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후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커피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0월 8일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cimaff.kr) 및 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각 SNS는 영화제의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아이콘을 통해 빠르게 접속할 수 있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다수의 무예 액션 영화들이 공개될 계획이며, 상영될 영화 목록과 시간표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를 통해서도 프로그램 섹션 별 영화 소개가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영화제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 대응해 비대면 홍보를 강화할 계획으로 SNS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제3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청주 CGV 서문과 온라인 플랫폼 '온피프엔'에서 온·오프라인으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