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우체국, 추석 맞이 '행복나눔봉사 활동'
부여우체국, 추석 맞이 '행복나눔봉사 활동'
  • 윤영한 기자
  • 승인 2021.09.17 10: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윤영한 기자 〕부여우체국(국장 성미수)은 16일 사회복지시설인 부여성심원을 찾아 우체국 나눔 경영을 실천하는 '행복 나눔 봉사단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봉사단 활동은 부여성심원에 롤 휴지(30롤) 100개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코로나로 더욱 힘들고 외로운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실행됐다.

또한, 부여우체국은 작년 겨울 한파로 힘든 시간을 보내야 하는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온기와 행복을 전달하고자 부여성심원과 협의하여 어르신들의 소원편지를 접수하여 그 소원을 이루어주는 '행복배달 소원우체통' 행사를 진행하는 등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성미수 부여우체국장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부여우체국 행복나눔 봉사단을 통한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공적 역할 확대 및 따뜻한 손길의 나눔 사업 확산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활동은 코로나19 감염예방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면서 진행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혜림 2021-09-17 14:31:27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따뜻한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