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 테마파크·말티재 국화 동산,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흥행 견인
속리산 테마파크·말티재 국화 동산,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흥행 견인
  • 윤여군 기자
  • 승인 2021.10.2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객들이 말티재 관문에 전시된 국화동산을 관람하기 위해 길게 줄을 서고 있다. /보은군
관광객들이 말티재 관문에 전시된 국화동산을 관람하기 위해 길게 줄을 서고 있다. /보은군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속리산의 가을 단풍과 말티재 일원에 조성된 국화 동산, 속리산 테마파크가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흥행을 견인하고 있다.

보은군은 지난 15일을 시작으로 17일 간 대장정에 들어간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흥행을 위해 속리산 말티재 관문과 목탁봉 전망대 일원에 소국화분 5종 500본과 대추 탑, 하트벤치 등 현애국 20점 50여본을 식재 국화 동산을 조성했다.

이 국화동산은 속리산 단풍과 말티재 일대에 흐드러지게 핀 구절초, 코스모스와 어우러져 가을 정취를 만끽하는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또한, 속리산 테마파크도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대추축제 기간인 지난 주말 모노레일, 집라인, 스카이바이크, 스카이트레일 등 시설 이용객이 4천여명에 달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축제기간 맞아 군이 마련한 풍성한 볼거리를 높이고 속리산 테마파크의 다양한 관광시설을 체험하기 위해 많은 사람이 보은을 찾아오면서 축제 홍보와 대추 등 농·특산물 구매로 이어져 지역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다.

대전에서 방문한 관광객은 "라디오 광고로 통해 대추축제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것을 알고 찾아왔다"며 "속리산 말티재에 아이들과 같이 국화동산도 관람하고 모노레일도 타고 맛있는 대추도 먹고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속리산 테마파크와 속리산 말티재 등을 찾은 방문객의 안전과 편의를 도모하고자 현장 요원을 배치해 교통정리, 현장 안내 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