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가정에 백미10kg 100포

청주 대신의원은 19일 율량사천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관내 저소득 가정 지원을 위한 백미를 전달했다.
청주 대신의원은 19일 율량사천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관내 저소득 가정 지원을 위한 백미를 전달했다.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청주 대신의원이 지역사회를 위한 훈훈한 나눔을 실시했다.

청주 대신의원(이사장 은경민)은 19일 율량사천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관내 저소득 가정 지원을 위한 백미(10kg) 100포(3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대신의원은 품질 좋은 백미 100포를 구입해 독거노인, 한부모가족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했다.

은경민 이사장은 "율량사천동 지역 내 생활고를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작은 정성이지만 쌀을 기탁했다"며 "작은 정성이 보탬이 되어 우리 어려운 이웃들이 즐겁게 웃으며 이 길고 추운 겨울을 이겨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박종원 율량사천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서민들의 생활이 팍팍한 요즘, 대신의원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백미를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된 백미는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대신의원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