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민속 국악 판타지 탈놀이극 '백두산 호랭이'= 극단 꼭두광대'가 지난 2021 공연예술 창작산실 올해의 레퍼토리에 선정된 '백두산 호랭이'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기념관에 갇힌 남매인 민과 라와 독립운동가들의 기념관 탈출 이야기'로 증평지역 독립운동가인 연병환, 연병호 형제와 김구, 안중근, 유관순 대표적인 독립운동가와 만나면서 우애를 쌓는 이야기로 창작판타지탈놀이극이다. 오는 2월 27일까지 메가폴리스 아트홀. 공연 시간 : 금 오후 7시·토 오후 2시·일 오후 2시(매주 월~목 공연없음).

# 전시

▷쉐마미술관 소장품전 '이성과 감성이 만든 공간'전=현대미술로 작가의 정신적 욕망인 감성을 이성의 작용으로 조화시켜 보여주는 소장 작품을 선보인다. 참여 작가는 김서연, 김영배, 김재관, 문상욱, 박영대, 박진명, 심명희, 심재분, 유석규, 임성수, 임은수, 전년일, 정명희, 조현애, 한영섭, 허문정 16명의 작가가 참여한다. 오는 2월 27일까지 쉐마미술관. (문의 ☎ 043-221-3269)

▷길가온 갤러리 이금주 개인전 '희망 DREAM'= 차가운 벽을 타고 오르는 '담쟁이'를 화폭에 담고 있는 이금주 작가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분할된 여러 개의 작은 캔버스를 하나의 작품으로 묶어내 화면 전체를 하나의 담벼락으로 이뤄지게 했다. 작가는 자신만의 시각으로 시공을 초월한 그 만의 세상을 이야기하듯 그려냈다. 오는 2월 20일까지 청주 길가온갤러리. (문의 ☎ 043-221-3266)

# 알림

▷영풍문고 청주점= 신학기를 맞이해 11일부터 'Back To School'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영풍문고에서 도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천원의 도서교환권이 지급된다. 3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 2천원권, 5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 3천 원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도서 교환권은 수령 지점에서 명시된 기한 내에 사용 가능하다. (문의 ☎ 043-716-0002)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