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오송화장품 더현대서울 입점온라인 커머스 진행
K-뷰티 오송화장품 더현대서울 입점온라인 커머스 진행
  • 정세환 기자
  • 승인 2022.03.10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정세환 기자] 충북도와 충북테크노파크(충북TP)는 충북 오송 화장품 공동 브랜드 '샤비' 등 7개 브랜드가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에 입점하면서 네이버와 아프리카 TV로 온라인 커머스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를 통한 라이브 커머스는 9~11일, 아프리카TV를 통한 라이브 커머스는 12~14일에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는 ▷자연주의 비건 화장품 '곰푸' ▷탁월한 기술력의 아토피 전문 브랜드 '닥터아토지아' ▷기능성 원료만 사용한 '낫씨백'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테이영' ▷펩타이드 기반의 기능성 화장품 '셀라톡스' ▷자연주의 입욕제 전문 브랜드 '아임밤' ▷충북 공동 브랜드'샤비'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아프리카 TV에서는 충북 화장품의 우수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I♥OSONG' 기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해 판매금액의 일부를 기부한다.

더현대서울 비클린 팝업스토어와 온라인 커머스의 다양한 마케팅은 충북 화장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선순환 구조의 시장 점유 확대 기회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마케팅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충북TP 관계자는 "충북 화장품은 탁월한 기능성과 트레디한 브랜드 텔링으로 시장경쟁력도 갖추고 있다"며 "앞으로도 충북도와 함께 시장과 시대 흐름에 맞는 화장품 산업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