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후 7시 문예회관서

[중부매일 이태형 기자] '보이스트롯 스타콘서트'가 오는 25일 오후 7시 예산을 찾아 공연을 개최한다.

'보이스트롯 스타콘서트'는 MBN TV프로그램인 '보이스트롯'에 출연했던 배우와 가수들로 구성된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196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음악으로 떠나는 시간여행으로 MC 안지환, DJ 나은설 씨가 진행을 맡는다.

주요 출연진은 25년차 무명배우에서 '보이스트롯'으로 신예 트로트 스타로 등극한 1대 보이스 트롯 우승자 박세욱과 TOP 10에 이름을 올린 꺽기의 고수 박광현, 보이스 트롯으로 인생 2막을 연 정동남 외 안치환, 김학도, 김민희, 하리수, 백봉기, 하현곤, 나은설 등 배우와 가수 10명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개그와 노래로 재미를 더하며 화려한 LED영상이 가미된 트로트 오리지널 사운드로 직접 연주하는 오케스트라 9인조와 코러스, 댄스팀 공연도 함께해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람권은 오는 3월 18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문예회관에서 현장 판매하며, 1인당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고 입장료는 1층 1만원, 2층 5천원이다.

문예회관은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특별방역 강화조치에 따라 '공연장 기본방역수칙'과 각 시설별 '의무화 조치'를 적용할 계획이다.

또 공연장 내ㆍ외부 철저한 소독과 일행 간 좌석 띄어 앉기, 관람객 발열체크, 육성응원 금지 등 방역수칙을 엄수해 관람객 모두가 안전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게 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